본문 바로가기

MCFC/Matches

[2014-10-05] vs Aston Villa (BPL away) 0-2 승리.

경기를 안 봐서 할 말이 없다(...).


듣기로는 경기 내내 맨체스터 시티가 지배하는 모양이었지만,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제대로 풀리지 않았다고 한다.

하지만, 경기 막판에 야야 투레와 아게로의 골로 0-2 승리를 거뒀다고 한다.


이번 경기 결과를 통해 맨체스터 시티가 얻은 결과로는,

현재 맨체스터 시티는 프리미어 리그에서 넣은 8골 중 5골을 82분 이후에 넣음

마누엘 펠레그리니 감독이 맨체스터 시티에 부임한 이후, 프리미어 리그 45경기만에 승점 100점을 획득함

같은 날, 크리스타아누 호날두가 22번쨰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콩을 깜

세르히오 아궤로는 프리미어 리그에서 114분당 한 골을 넣음으로써 단위 시간당 골을 가장 많이 넣은 선수가 되었음 (최소 20골 넣은 선수에 한함)

아궤로는 이제 한 골만 넣으면, 맨체스터 시티 선수 중에서 프리미어 리그 득점이 가장 많은 두 선수 중 한 명이 됨

야야 투레는 아스톤 빌라와의 최근 리그 세 경기에서 세 골을 넣음

맨체스터 시티는 폴 램버트가 감독인 팀과의 리그 경기에서 8경기 연속 득점을 함

이 경기에서 맨체스터 시티의 패스 성공률은 88.93%였고, 점유율은 67.80%였다.


하지만 실이 있는데, 페르난지뉴가 햄스트링 부상으로 당분간 출장이 불가능하게 되었다는 것이다. 다행히 페르난두가 복귀하게 되었지만, 페르난지뉴만큼의 패스 능력을 갖추지 못 했기 때문에 공격 과정에서 걱정이 되는 것은 사실이다. 그러니 수퍼 프랭키 램파드를 믿읍시다!